온라인 커뮤니티 및 소셜 미디어에는 황의조 선수와 한 여성이 성관계를 가진 모습과 영상 통화를 하는 사진 및 동영상이 유출되어 논란이 커지고 있는 중 해당 사진과 동영상에서는 황의조 선수가 옷을 벗고 성관계를 하는 모습이 포착되었으며, 특히 이 중 일부 영상은 상대 여성이 촬영하여 유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여성은 황의조 선수와의 관계를 주장하며 황의조 선수가 여러 여성들을 가스라이팅하였다고 주장했습니다.
황의조 선수가 영상을 쳐다보면서 촬영되었다는 점과 여성이 자신이 촬영한 영상 통화 영상을 유출한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두 사람이 상호 동의하에 촬영되었다는 것으로 추측됩니다. 그러나 동의하에 촬영되었다고 하더라도 영상의 유출은 매우 충격적인 사안으로 여겨집니다.
이로 인해 누리꾼들은 황의조 선수의 인스타그램을 통한 성관계 사생활 영상 유출 사건과 관련하여 여성에 대한 법적 처벌이 예상된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지만 계속되는 추가 폭로 속에 많은 영상 중 단 한명이라도 동의 없이 촬영된 부분이 있다면 징역형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전직 아이돌 출신인 티아라 효민과의 2개월의 짧은 열애가 공개되었던 부분이 다시 화제가 되면서 효민이 황의조를 SNS를 통해 공개저격 했던 내용도 다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